[박람회 소식] 가을낚시의 트렌드를 알려줄 제3회 2023 인천낚시박람회
상태바
[박람회 소식] 가을낚시의 트렌드를 알려줄 제3회 2023 인천낚시박람회
  • 한국낚시방송
  • 승인 2023.09.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유일의 해양레저 스포츠 박람회, 인천낚시박람회
제3회 2023 인천낚시박람회 성황리에 종료
2만 명의 관람객 대거 방문으로 성료

지난 825()부터 27()까지 사흘간 송도컨벤시아에서 ()서울메쎄가 주최, 주관한 ‘2023 인천낚시박람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100개사 230여 부스가 참가 했으며, 생활낚시(주꾸미&갈치) 시즌을 맞아 낚시와 가을 캠핑의 컨셉으로 진행됐다.

 

 

전국의 조구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국내 정통 기업 유정피싱과 수제 낚싯대 브랜드 오리엔탈피싱이 참가했다. 또 전문 낚시캠핑 쇼핑몰 싸파낚시도 참가해 내수시장 활성화에 기여를 했다. 일본 다이와 물품을 취급하는 프로피싱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주 낚시장비 외에도 피싱웨어, 소모품 등 각종 낚시제품들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캠핑카 및 캠핑 장비들도 선보였다. 캠핑 기업으로는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울프라운치와 카인드캠핑카 등이 참가했다. 또 인천 해양 관광지 소개 및 특산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여, 인천을 대표하는 해양레저박람회로써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인천지역에서 세 번째 개최되는 만큼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하여 더욱 인기를 끌었다. 그중 실제 낚시의 손맛을 재현한 낚시 시뮬레이터 기기를 활용한 가상낚시대회 KING’은 참관객들의 열성적인 참가를 이끌어냈다. ‘낚시 골든벨 KING’, ‘SPEED 릴 감기 KING! 대어를 낚아라!’ 또한 매일매일 참관객 접수가 사전에 조기마감 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32023 인천낚시박람회는 낚시인들과 캠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관람객 2만 명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성황리 막을 내렸다. 참가기업 담당자에 따르면 인천의 수요가 이렇게 많을 줄 몰랐고 많은 참관객의 방문으로 현장에서의 상담과 판매, 계약이 활발히 이루어 졌다고 답하며 인천 행사 참가에 만족해했다. 행사장을 찾은 참관객도 인천지역에서 낚시와 캠핑에 대한 전시회가 앞으로도 계속 개최되었으면 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많아서 가족들끼리 관람하기에도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인천낚시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해양레저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인천 해양관광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한 컨텐츠 및 즐길거리를 통해 내년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낚시 축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3 인천낚시박람회 참관객 현황

825() : 4,017

826() : 8,691

827() : 9,162

: 21,870

 

자료제공 | ()서울메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