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낚시 동호회 배스마스터 정기 출조
충남 예산 예당지에서 배스낚시 동호회 '배스마스터' 정기 출조가 있었습니다. 27명의 회원이 함께 했습니다.
정출은 새벽 6시부터 시작해 처음 오신 분들 소개하고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7시부터 배스낚시 토너먼트를 개최했습니다.
전날 내린 비의 영향으로 상류엔 물 흐름이 셌고 흙탕물로 낚시 여건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중류 하류 해병대, 팔각정 포인트에서 낚시를 했습니다. 많은 양의 비가 내려서 걱정했지만 대회 당일 기대 이상의 조황이 이어졌습니다.
프리리그 채비를 운용했는데요. 마릿수의 배스가 나왔습니다. 참가자 중 많은 낚은 분은 개인 배스 15수를 낚았습니다. 아쉽게도 입질을 받았으나 끝까지 올리지 못한 분도 있었습니다.
최근 폭염으로 힘들었지만 비로 인해서 수온도 떨어지고 본격적인 가을 배스낚시 시즌을 알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번 대회 계측은 1마리 무게로 순위를 결정해 20등까지 상품을 전달했습니다.
행운상 추첨, 피칭 대회를 통해 배스를 낚았든 못 낚았든 함께한 회원 모두 상품을 골고루 나눴습니다. 이번 정기 출조는 조구 업체의 후원을 받지 않고 회원들이 소장하고 있던 낚시 용품을 나눠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행사가 끝나고 서로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그랗게 모여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했다는 마음으로 포옹을 했습니다. 단체 사진을 찍고 가을 정기 출조를 마무리했습니다.
겨울엔 송년회 겸 송어 정출로 모임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함께 취미를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고 싶다면 배스마스터와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자료제공 ('배스마스터' 청운_ 김주경 님)
낚시광장 / 염유나